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패스트푸드 산업통계

오늘의배달뉴스

by Tmax 2024. 6. 11. 17:50

본문

반응형

패스트푸드 산업 통계: 패스트푸드 산업은 매년 수십억 개의 버거, 감자튀김, 타코를 제공하는 거대한 글로벌 비즈니스입니다. 첨단 기술 개발과 디지털 혁신은 업계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시장 가치는 2024년까지 무려 9,57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필수적인 현재 동향을 다루고 다양한 관점에서 최근 통찰력을 분석하여 효과적으로 안내합니다. 그런데 정확히 얼마나 크나요? 그리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무엇이 요리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몇 가지 흥미로운 통계를 살펴보겠습니다.

 

편집자의 선택

  • 2023년 세계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는 9,784억 달러였다.
  • 패스트푸드 부문의 소비자 지출은 2023년 3,490억 달러 로 증가 해 지난 2~3년에 비해 감소했습니다.
  • 2023년 미국 소비자는 피자 주문에 약 413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 칙필레(Chick-fil-A)는 2023년 미국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중 고객 만족도가 85점으로 가장 높았습니다.
  • 맥도날드와 버거킹은 2023년 가장 잘 알려진 패스트푸드 체인으로, 둘 다 브랜드 인지도가 92% 였습니다.
  • 미국 소비자의 약 45%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패스트푸드점을 방문합니다 .
  • 패스트푸드 주문의 60%가 모바일 앱이나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
  • 대략 5천만 명의 미국인, 즉 미국 인구의 37%가 매일 패스트푸드를 먹습니다.
  • 2024년 기준 패스트푸드 소비자의 가장 큰 집단은 20~39세로 전체의 44.9%를 차지했다 .
  • 전 세계 온라인 음식 배달 산업은 2024년 말까지 1조 2,200억 달러 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

패스트푸드 즐겨찾기: 우리가 먹고 있는 것

  • 버거 보난자(Burger Bonanza): 우리가 주문하는 음식에 있어서는 버거와 샌드위치가 확실한 승자입니다. 이 부문은 내년에도 상위권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일일 복용량: 믿거나 말거나, 많은 사람들이 매일 패스트푸드를 먹습니다! 미국에서는 성인의 약 37%와 2~19세 어린이의 36%가 매일 패스트푸드를 먹습니다.
  • 버거 그 이상: 버거가 지배하지만 다양성의 여지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점점 더 건강한 옵션을 찾고 있으며, 39%는 이를 제공하는 패스트푸드점을 선택합니다. 이는 앞으로 감자튀김과 함께 더 많은 샐러드와 랩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 패스트푸드 산업 통계

  • 2023년 맥도날드의 전 세계 회사 운영 및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수는 총 41,800개로 2022년의 40,200개 레스토랑보다 증가했습니다.
  • 2023년 미국에서는 13,475개의 맥도날드 매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는 2023년 2,950억 3천만 달러로 성장했고, 2024년 말에는 3,161억 1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statista.com)

  • 2023년 세계 패스트푸드 산업 시장 규모는 2022년 9,676억4천만 달러에 비해 9,784억 달러로 증가했다.
  • 세계 시장은 2032년까지 1조 2,776억 달러에 도달하고, 2024년부터 2032년까지 CAGR 4.45%로 성장할 것입니다.
  • 2023년 2월부터 4월까지 월별 메뉴 가격이 10% 인상되었습니다.
  • 2023년 매출 기준으로 가장 큰 글로벌 식음료 서비스 기업은 '더 커피숍 체인'으로 340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컴퍼스 그룹'이 325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 미국의 경우 성인은 일일 칼로리 섭취량의 거의 11.3%를 패스트푸드 산업에서 섭취하는 반면, 어린이는 패스트푸드에서 하루 120칼로리를 더 섭취합니다.
  • 미국에서는 미국인들이 패스트푸드 산업에 매년 약 2,000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소비자 습관: 패스트푸드를 구매하는 방법

  • 빠르고 편리함: 사람들이 패스트푸드를 선택하는 주요 이유는 속도와 편리함입니다. 우리는 바쁘기 때문에 때로는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간단히 식사하는 것이 우리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 디지털화: 기술은 패스트푸드를 찾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및 배달 앱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어 소파를 떠나지 않고도 좋아하는 식사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 월간 간식: 평균적으로 미국 사람들은 매달 패스트푸드에 약 148달러를 지출합니다. 그게 합산됩니다! 흥미롭게도 밀레니얼 세대는 월 평균 214달러 이상을 지출하여 다른 어떤 세대보다 더 많이 지출합니다.

흥미로운 트렌드: 패스트푸드의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 더 건강한 선택: 앞서 언급했듯이 더 건강한 패스트푸드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통곡물, 신선한 농산물, 저지방 단백질로 더욱 균형잡힌 식사를 제공하는 체인점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 기술 인수: 패스트푸드의 미래에서 기술이 훨씬 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주문을 위한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자동화된 주방, 로봇 배달 등을 찾아보세요.
  •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 사람들은 환경 문제에 대해 점점 더 인식하고 있으며 패스트푸드 산업은 더욱 지속 가능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재활용 포장을 사용하고,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더 많은 식물 기반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시장 점유율 통계

  • 시장 가치는 2023년 7,224억 달러에서 2032년까지 1,017억 8천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2023년부터 2032년까지 CAGR은 3.70%였습니다.
  • 2024년에는 7462억4000만 달러, 2025년에는 7716억1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 또한 향후 패스트푸드 산업의 시장 규모는 2026년(7,986억 2천만 달러), 2027년(8,273억 7천만 달러), 2028년(8,579억 8천만 달러), 2029년(8,905억 8천만 달러), 2030년(9,253억 2천만 달러), 2031년(9,823억 3천만 달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미국 패스트푸드 산업 통계

  • 미국 패스트푸드 산업의 시장 규모는 2023년 1,300억 3천만 달러에서 2024년에는 1,343억 2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 업계의 연간 성장률은 2023년부터 2032년까지 CAGR 3.70%로 성장할 것입니다.
  • 또한 향후 패스트푸드 산업의 예상 시장 규모는 2025년(1,388억 9천만 달러), 2026년(1,437억 5천만 달러), 2027년(1,489억 3천만 달러), 2028년(1,544억 4천만 달러), 2029년(1,603억 1천만 달러), 2030년(1,665억 6천만 달러)입니다. , 2031년(1,732억 2천만 달러), 2032년(1,803억 2천만 달러)입니다.
  •  

  • 2023년에는 미국 소비자의 40%가 드라이브스루를 통해 패스트푸드를 주문했습니다.
  • 27%의 사람들이 식당 내에서 패스트푸드를 주문하고 구매했습니다.
  • 미국에서는 거의 23%의 소비자가 패스트푸드를 배달받는 것을 선호하며, 10%의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패스트푸드를 주문한 후 레스토랑에서 픽업합니다.
  • 인구통계학적 그룹별 온라인 음식 배달 점유율은 39%(밀레니얼 세대), 21%(Z세대), 19%(X세대), 8%(베이비붐 세대)였습니다.

  • 미국에서 잘 알려진 상위 2개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체인은 맥도날드와 버거킹으로, 둘 다 2023년 기준 브랜드 인지도가 각각 92%를 기록했습니다.
  • 반면, KFC와 피자헛의 브랜드 인지도 순위는 각각 91%로 나타났고, 웬디스(90%)가 뒤를 이었다.
  • 또한, 브랜드 인지도 기준으로 다른 주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체인으로는 도미노피자(89%), 스타벅스(89%), 서브웨이(89%), 타코벨(88%), 던킨도너츠(87%), 애플비(86%) 등이 있습니다. ), Popeyes(86%), Arby's(85%), IHOP(85%), Chipotle Mexican Grill(81%), Panda Express(79%), Jimmy John's(74%) 및 Hardee's(73%)입니다.

브랜드 가치별 주요 외식 브랜드 통계

인구통계별 패스트푸드 산업 통계

(참고: Budgetbranders.com)

  • 2024년에는 20~39세 연령대가 패스트푸드 최대 소비층으로 전체의 44.9%를 차지한다.
  • 한편, 40~59세 패스트푸드 소비자가 37.7%의 점유율을 차지했다.
  • 60세 이상 소비자는 24.1%에 불과했다.
  • 패스트푸드 소비에서는 남성이 38%, 여성이 35.4%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 인종별로는 2023년 기준 흑인이 패스트푸드를 가장 많이 섭취하며 42.4%의 점유율을 차지했고, 이어 백인 37.6%, 히스패닉 35.5%, 아시아인 30.6% 순이었다.
  • 소득 수준을 기준으로 매일 패스트푸드를 섭취하는 사람들의 42%가 소득 수준이 더 높습니다.
  • 일일 소비자 중 4%는 중산층, 31.7%는 저소득층이다.
  • 식사 소비량을 기준으로 한 패스트푸드 산업 통계에 따르면 점심시간은 패스트푸드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시간으로 43.7%로 나타났다.
  • 2023년에는 저녁 식사(42%), 아침 식사(22.7%), 간식(22.6%)이 패스트푸드의 인기 시간이었습니다.

패스트푸드 산업 브랜드별 연간 수익

  • 패스트푸드 산업 통계에서는 맥도날드가 최고의 패스트푸드 산업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023년 맥도날드의 시장 가치와 매출은 각각 1,600억 달러와 246억 달러였습니다.
  • 한편, 2023년 2분기에는 당기 순이익이 23억1000만달러를 기록했고, 이어 연간영업이익(120억달러), 총자산(504억4200만달러), 시가총액(2120억8000만달러) 순으로 집계됐다.
  • 스타벅스: 2023년 회사의 연간 총 수익에는 매출(323억 달러), 시장 가치(1,400억 달러), 순이익(11억 4,200만 달러), 총자산(287억 3,300만 달러), 시가총액(1,172억 1,000만 달러), 영업이익( 2분기와 1분기에는 2억 4,040만 달러).
  • Subway는 매출 139억 달러, 시장 가치 120억 달러로 전 세계 3대 기업 중 하나입니다.
  • 한편, 기타 수익에는 순이익(18억 달러), 영업 이익(23억 달러), 총자산(1,200억 달러), 시가총액(120억 달러)이 뒤따랐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