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산업 통계: 패스트푸드 산업은 매년 수십억 개의 버거, 감자튀김, 타코를 제공하는 거대한 글로벌 비즈니스입니다. 첨단 기술 개발과 디지털 혁신은 업계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시장 가치는 2024년까지 무려 9,57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필수적인 현재 동향을 다루고 다양한 관점에서 최근 통찰력을 분석하여 효과적으로 안내합니다. 그런데 정확히 얼마나 크나요? 그리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무엇이 요리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몇 가지 흥미로운 통계를 살펴보겠습니다.
편집자의 선택
2023년 세계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는9,784억 달러였다.
패스트푸드 부문의 소비자 지출은 2023년3,490억 달러로 증가 해 지난 2~3년에 비해 감소했습니다.
2023년 미국 소비자는피자 주문에 약413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칙필레(Chick-fil-A)는2023년 미국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중 고객 만족도가85점으로 가장 높았습니다.
맥도날드와 버거킹은2023년 가장 잘 알려진 패스트푸드 체인으로, 둘 다브랜드 인지도가92% 였습니다.
미국 소비자의 약45%가일주일에 한 번이상 패스트푸드점을 방문합니다 .
패스트푸드 주문의 60%가모바일 앱이나 온라인을통해 이루어집니다 .
대략5천만 명의미국인, 즉미국 인구의37%가 매일 패스트푸드를 먹습니다.
2024년 기준 패스트푸드 소비자의 가장 큰 집단은20~39세로전체의44.9%를차지했다 .
전 세계 온라인 음식 배달 산업은 2024년 말까지1조 2,2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
패스트푸드 즐겨찾기: 우리가 먹고 있는 것
버거 보난자(Burger Bonanza):우리가 주문하는 음식에 있어서는 버거와 샌드위치가 확실한 승자입니다. 이 부문은 내년에도 상위권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일 복용량:믿거나 말거나, 많은 사람들이 매일 패스트푸드를 먹습니다! 미국에서는 성인의 약 37%와 2~19세 어린이의 36%가 매일 패스트푸드를 먹습니다.
버거 그 이상:버거가 지배하지만 다양성의 여지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점점 더 건강한 옵션을 찾고 있으며, 39%는 이를 제공하는 패스트푸드점을 선택합니다. 이는 앞으로 감자튀김과 함께 더 많은 샐러드와 랩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 패스트푸드 산업 통계
2023년 맥도날드의 전 세계 회사 운영 및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수는 총 41,800개로 2022년의 40,200개 레스토랑보다 증가했습니다.
2023년 미국에서는 13,475개의 맥도날드 매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는 2023년 2,950억 3천만 달러로 성장했고, 2024년 말에는 3,161억 1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statista.com)
2023년 세계 패스트푸드 산업 시장 규모는 2022년 9,676억4천만 달러에 비해 9,784억 달러로 증가했다.
세계 시장은 2032년까지 1조 2,776억 달러에 도달하고, 2024년부터 2032년까지 CAGR 4.45%로 성장할 것입니다.
2023년 2월부터 4월까지 월별 메뉴 가격이 10% 인상되었습니다.
2023년 매출 기준으로 가장 큰 글로벌 식음료 서비스 기업은 '더 커피숍 체인'으로 340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컴퍼스 그룹'이 325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미국의 경우 성인은 일일 칼로리 섭취량의 거의 11.3%를 패스트푸드 산업에서 섭취하는 반면, 어린이는 패스트푸드에서 하루 120칼로리를 더 섭취합니다.
미국에서는 미국인들이 패스트푸드 산업에 매년 약 2,000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소비자 습관: 패스트푸드를 구매하는 방법
빠르고 편리함:사람들이 패스트푸드를 선택하는 주요 이유는 속도와 편리함입니다. 우리는 바쁘기 때문에 때로는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간단히 식사하는 것이 우리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디지털화:기술은 패스트푸드를 찾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및 배달 앱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어 소파를 떠나지 않고도 좋아하는 식사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월간 간식:평균적으로 미국 사람들은 매달 패스트푸드에 약 148달러를 지출합니다. 그게 합산됩니다! 흥미롭게도 밀레니얼 세대는 월 평균 214달러 이상을 지출하여 다른 어떤 세대보다 더 많이 지출합니다.
흥미로운 트렌드: 패스트푸드의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더 건강한 선택:앞서 언급했듯이 더 건강한 패스트푸드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통곡물, 신선한 농산물, 저지방 단백질로 더욱 균형잡힌 식사를 제공하는 체인점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인수:패스트푸드의 미래에서 기술이 훨씬 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주문을 위한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자동화된 주방, 로봇 배달 등을 찾아보세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사람들은 환경 문제에 대해 점점 더 인식하고 있으며 패스트푸드 산업은 더욱 지속 가능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재활용 포장을 사용하고,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더 많은 식물 기반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시장 점유율 통계
시장 가치는 2023년 7,224억 달러에서 2032년까지 1,017억 8천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2023년부터 2032년까지 CAGR은 3.70%였습니다.
2024년에는 7462억4000만 달러, 2025년에는 7716억1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향후 패스트푸드 산업의 시장 규모는 2026년(7,986억 2천만 달러), 2027년(8,273억 7천만 달러), 2028년(8,579억 8천만 달러), 2029년(8,905억 8천만 달러), 2030년(9,253억 2천만 달러), 2031년(9,823억 3천만 달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미국 패스트푸드 산업 통계
미국 패스트푸드 산업의 시장 규모는 2023년 1,300억 3천만 달러에서 2024년에는 1,343억 2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의 연간 성장률은 2023년부터 2032년까지 CAGR 3.70%로 성장할 것입니다.
또한 향후 패스트푸드 산업의 예상 시장 규모는 2025년(1,388억 9천만 달러), 2026년(1,437억 5천만 달러), 2027년(1,489억 3천만 달러), 2028년(1,544억 4천만 달러), 2029년(1,603억 1천만 달러), 2030년(1,665억 6천만 달러)입니다. , 2031년(1,732억 2천만 달러), 2032년(1,803억 2천만 달러)입니다.
2023년에는 미국 소비자의 40%가 드라이브스루를 통해 패스트푸드를 주문했습니다.
27%의 사람들이 식당 내에서 패스트푸드를 주문하고 구매했습니다.
미국에서는 거의 23%의 소비자가 패스트푸드를 배달받는 것을 선호하며, 10%의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패스트푸드를 주문한 후 레스토랑에서 픽업합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별 온라인 음식 배달 점유율은 39%(밀레니얼 세대), 21%(Z세대), 19%(X세대), 8%(베이비붐 세대)였습니다.
미국에서 잘 알려진 상위 2개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체인은 맥도날드와 버거킹으로, 둘 다 2023년 기준 브랜드 인지도가 각각 92%를 기록했습니다.
반면, KFC와 피자헛의 브랜드 인지도 순위는 각각 91%로 나타났고, 웬디스(90%)가 뒤를 이었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기준으로 다른 주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체인으로는 도미노피자(89%), 스타벅스(89%), 서브웨이(89%), 타코벨(88%), 던킨도너츠(87%), 애플비(86%) 등이 있습니다. ), Popeyes(86%), Arby's(85%), IHOP(85%), Chipotle Mexican Grill(81%), Panda Express(79%), Jimmy John's(74%) 및 Hardee's(73%)입니다.
브랜드 가치별 주요 외식 브랜드 통계
인구통계별 패스트푸드 산업 통계
(참고: Budgetbranders.com)
2024년에는 20~39세 연령대가 패스트푸드 최대 소비층으로 전체의 44.9%를 차지한다.
한편, 40~59세 패스트푸드 소비자가 37.7%의 점유율을 차지했다.
60세 이상 소비자는 24.1%에 불과했다.
패스트푸드 소비에서는 남성이 38%, 여성이 35.4%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인종별로는 2023년 기준 흑인이 패스트푸드를 가장 많이 섭취하며 42.4%의 점유율을 차지했고, 이어 백인 37.6%, 히스패닉 35.5%, 아시아인 30.6% 순이었다.
소득 수준을 기준으로 매일 패스트푸드를 섭취하는 사람들의 42%가 소득 수준이 더 높습니다.
일일 소비자 중 4%는 중산층, 31.7%는 저소득층이다.
식사 소비량을 기준으로 한 패스트푸드 산업 통계에 따르면 점심시간은 패스트푸드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시간으로 43.7%로 나타났다.
2023년에는 저녁 식사(42%), 아침 식사(22.7%), 간식(22.6%)이 패스트푸드의 인기 시간이었습니다.
패스트푸드 산업 브랜드별 연간 수익
패스트푸드 산업 통계에서는 맥도날드가 최고의 패스트푸드 산업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023년 맥도날드의 시장 가치와 매출은 각각 1,600억 달러와 246억 달러였습니다.
한편, 2023년 2분기에는당기순이익이 23억1000만달러를 기록했고, 이어 연간영업이익(120억달러), 총자산(504억4200만달러), 시가총액(2120억8000만달러) 순으로 집계됐다.
스타벅스: 2023년 회사의 연간 총 수익에는 매출(323억 달러), 시장 가치(1,400억 달러), 순이익(11억 4,200만 달러), 총자산(287억 3,300만 달러), 시가총액(1,172억 1,000만 달러), 영업이익( 2분기와 1분기에는 2억 4,040만 달러).
Subway는 매출 139억 달러, 시장 가치 120억 달러로 전 세계 3대 기업 중 하나입니다.
한편, 기타 수익에는 순이익(18억 달러), 영업 이익(23억 달러), 총자산(1,200억 달러), 시가총액(120억 달러)이 뒤따랐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