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대시는 시가 배달 운전자에 대한 최저 임금법 개정안을 통과시킬 경우 소비자 주문에 대한 수수료 4.99달러를 삭감하겠다고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약속했다.
회사는 시의 기존 최저임금법이 발효된 후 지난 1월 소비자를 위한 '규제 대응 수수료'를 시행했다 . 이는 '이러한 새로운 규제로 인한 비용을 충당'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새로운 수수료가 부과되면서 도어대시와 우버이츠(Uber Eats)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으며 각 주문에 5달러의 요금이 추가되었습니다. 회사들은 또한 팁 메커니즘을 조정했다 .
일부 라이더와 음식점 사장은 플랫폼에서 주문이 부족하다고 불평이 컸다.
도어대시(도어대시)와 우버(Uber)의 대대적인 로비 끝에 사라 넬슨(Sara Nelson) 시애틀 시의회 의장은 지난 4월 운전자의 최저 임금 기준을 시간당 26.40달러에서 19.97달러로 낮추는 새로운 규정을 제안했다 .
시의회는 지난 주 법안 CB 120775 에 대한 표결을 할 예정이었으나 수정안을 고려하기 위해 표결을 갑자기 연기했다 .
도어대시는 수요일 블로그 게시물에서 “개혁 법안이 제정되고 운영 비용이 절감되면 시애틀의 현재 규제 대응 수수료를 삭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분명히 말하자면, 도어대시는 최소한 시애틀 최저 임금인 활동 시간당 $19.97의 Dasher 수입을 보장하는 타협 법안을 전적으로 지지하며, 이 타협이 제정되면 $4.99의 규제 대응 수수료를 제거할 것입니다"라고 도어대시 정부의 안나파월(Anna Powell)은 말했다.
북서부의 관계 책임자는 성명에서 다음을 전했다. "시 공무원들에게 이 사실을 분명히 알렸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지연을 겪었습니다."
관련기사: 최저 임금법에 대한 시의회 투표로 시애틀 음식점 사장들은 배달 앱에 대해 소리를 지르고 있다.
지난 달 시애틀 거주자가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에 제출한 불만사항은 수수료가 기만적이며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주장한다. 또한 수수료는 "회사의 비용과 합리적이거나 논리적인 관계가 없다"고 했다.
FTC는 불만 사항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도어대시와 우버이츠Uber Eats는 미국 최고의 두 음식 배달 회사이다. 두 회사의 CEO는 최근 실적 발표에서 시애틀의 최저 임금 논쟁에 대해 논의했다.
도어대시의 CEO인 토니Tony Xu는 이달 초 “이러한 규제는 의도한 것과 정반대의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라고 했다 .
지난 몇 달 동안 의회 회의에서 연설한 운전자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현재 임대료를 충당할 만큼 충분한 돈을 벌고 있기 때문에 시가 기존 급여 기준을 유지하기를 원했다. 그러나 몇몇 다른 사람들은 수요 감소로 인해 수입이 크게 줄어들었다고 했다.
식당 사장들도 상충되는 의견을 제시합니다. 일부는 현행법을 지지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수요 부족이 사업에 타격을 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조례에 따라 배달 라이더의 최저 임금은 $26.40에서 $19.97로 인하되며, 이는 시애틀의 고용 근로자에 대한 시 전체 최저 임금과 일치한다.
일부에서는 운전자가 독립 계약자로서 스스로 지불하는 급여세와 같은 비용을 운전자에 대한 전체 급여에서 회계 처리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
최근 음식배달원에게 최저 임금을 시행한 시애틀과 뉴욕시는
플랫폼이 제공하는 유연성과 독립성을 자랑하는 기술 기업에 의해 촉진되는 성장하는 음식 배달 시장에서 노동 기준의 영향에 대한 시험장이 되었다 .
근로자와 식당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조사를 받았다 .
시애틀의 최저 임금 법안은 2022년에 통과되었다.
이는 최근 시애틀에서 승인된 몇 가지 고유한 "PayUp" 법률의 일부이다. 기타 "PayUp" 정책에는 근로자 비활성화 프로세스 와 관련된 조례 와 "PayUp" 법률의 시행 및 집행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11월에 승인된 주문당 10센트 수수료가 포함된다. 시애틀은 또한 작년에 배달원을 위한 병가법을 통과시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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