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고객이 팁을 받고도 배달 기사가 차에 조롱하는 메시지를 남겨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렸습니다.
Uber Eats나 DoorDash에서 음식을 주문한 후 정말 좋은 서비스를 받았다면 팁을 주는 게 좋을 수도 있을 겁니다.
운전기사는 고객의 복잡한 주문을 완벽하게 처리하고 신속하게 배달했으며, 음식을 전달할 때도 친절했습니다 .
그러니, 만약 여러분이 그 사람에게 10달러 팁을 주기로 했다면, 운전기사가 여러분에게 태도를 취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런데 Reddit 의 한 사용자는 운전자와 매우 충격적인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그들은 해당 메모의 사진과 함께 차 에 메모와 함께 두고 간 잔돈이 든 가방을 공유했습니다 .
Reddit에 게시한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음식 배달 기사가 가방에 넣은 제 차에 1.95달러와 간접적 공격적인 메시지가 적힌 메모를 남겼습니다. 그에게 10달러를 팁으로 줬어요. 식당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거든요."
메모에는 "여기 잔돈이 좀 있는데, 분명 당신이 나보다 더 필요할 거다. 다음 배달 기사 팁으로 가져라. 안전하기를~."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Reddit 사용자가 어떤 배송 서비스를 이용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게시물의 내용대로라면 꽤나 기이한 물건을 받은 셈입니다.
소셜 미디어 이용자들은 운전자의 우스꽝스러울 정도로 건방진 메시지를 믿을 수 없었고, 곧바로 자신의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한 사람은 "다양한 배달 서비스에서 몇 번이나 나쁜 경험을 한 뒤로는 이 문제를 다루기보다는 집에서 굶어 죽겠습니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두 번째 사람은 "진짜, 그들이 음식을 배달하는 데 45분에서 1시간이 걸리고 그때쯤이면 이미 식어 있어요. 그러니까 당신은 차가운 음식을 배달받기 위해 식사 비용의 30-50%를 더 지불했을 뿐이에요. 그리고 그들은 항상 무언가를 잊어버립니다."라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세 번째 사람은 "'안전하게 지내세요' - 경고인지 조언인지 모르겠어요."라고 덧붙였습니다.
다른 사람은 "팁 문화가 통제 불능 상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배달 기사는 팁을 적게 받았다고 생각할 경우를 대비해 간접 공격 메시지를 쓸 목적으로 종이, 펜, 여분의 샌드위치 봉지를 모두 가지고 다닙니다." 다른 사람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어떤 이는 이 이야기가 너무나 이상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고, 다른 사람은 '말도 안 된다'고 했습니다.
딜리버루, 향수가게와 연계 25분 이내 배달서비스 (3) | 2024.07.31 |
---|---|
싱가폴, 인도에서 전동스쿠터 금지 (5) | 2024.07.30 |
EU위원회, 온라인 식품 배달 플랫폼 DH의 반경쟁적 계약 가능성에 대한 조사 시작 (2) | 2024.07.28 |
배달라이더를 존중하는 우버이츠 (1) | 2024.07.26 |
미국내 어떤 배달앱이 가장 많은 배달비를 줄까? (1) | 2024.07.2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