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 대한 수요가 터지고 있다.
최초의 블루 음료 부터 클래식 모카까지, 소비자들은 커피 거대 기업이 제공하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료를 끊임없이 갈망한다. 새로운 그룹헙그룹허브; 미국내 음식배달 플랫폼) 파트너십에 많은 사람들이 환호하고 있지만 한 가지 요소는 음료의 맛을 더 좋게 만든다는 것이다.
음식 배달 앱이 소비자의 구매를 얻기 위해 경쟁함에 따라 각 회사는 혼잡한 공간에서 틈새 시장을 개척하려고 노력한다. 멤버십 비용 절감, 특별 음식 파트너십, 심지어 독특한 개인 브랜드 까지 탐내는 판매를 유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드라이브 스루를 피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스타벅스는 계속해서 인기 있는 음식 배달 주문이 될 것이다. 그룹허브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아직 그룹허브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할 수 없는 가장 많이 검색된 판매자"였습니다.
최근 변경으로 이제 그룹허브 사용자는 오후 중반의 프라푸치노에 대한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스타벅스의 디지털 경험 담당 부사장인 메그 매티스(Meg Mathes)는 "지난 분기 미국 배송 사업의 두 자릿수 성장에서 알 수 있듯이 스타벅스의 배송을 원하는 고객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는 고객이 계속해서 편리함을 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상 생활. 그룹허브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선도적인 배송 제공업체를 통해 그룹허브의 수천만 고객에게 스타벅스 제품의 가용성을 높여 이러한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배달이 편리하지만 소비자는 뜨겁거나 시원한 상태로 집까지 배달되기를 원한다. 그룹허브는 발표에서 가능한 한 빠른 배송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구체적으로 밝혔다.
또한 스타벅스 배송에는 2컵 테이크아웃 트레이와 개선된 쇼핑백이 함께 제공된다. 이는 배송된 제품이 매장 내 경험과 동일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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