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체인점이 가격을 인상해 전체 인플레이션을 앞지르면서 값싼 패스트푸드의 시대는 사라졌습니다.
패스트푸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도어대시 나 우버이츠 와 같은 음식 배달 서비스가 이런 현상 의 원인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맥도날드와 칙필에이 등 인기 패스트푸드 체인점들이 물가 상승률을 앞지르며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몇몇 미식가들은 패스트푸드 가격이 비싼 데에는 배달 서비스가 원인이라고 추측했습니다.
패스트푸드는 미국인들에게 점점 더 비싸지고 있으며, 가격은 인플레이션 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
폭스 비즈니스 에 따르면 패스트푸드 가격은 2017년 대비 41% 상승한 반면, 소비자물가지수는 35.9%만 상승했습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메뉴 품목의 가격이 급등하면서, 소비자들은 맥도날드 와 같은 체인점에서 식사할 때 지갑에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 5가지의 가격은 2019년 이후 약 150%나 급등했습니다.
지난 5년간 타코벨 의 품목 가격 평균 상승률 은 57.4%였고, 칙필에이 의 평균 상승률은 80.1%였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맥도날드는 여러 인기 메뉴 품목의 가격을 크게 인상했습니다.
한 Reddit 사용자는 패스트푸드 가격 급등은 배달 서비스의 탓이라고 의심했습니다.
그들은 패스트푸드 배달 가격이 높으면 소비자들이 해당 체인점에서 식사할 때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패스트푸드점에서 사람들이 도어대시나 우버이츠에 Whopper를 배달해 달라고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지 알게 된 후, 그동안 자신들이 음식 가격을 상당히 낮게 책정해 왔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겁니다."라고 해당 사용자는 설명했습니다.
다른 몇몇 패스트푸드 애호가들도 이에 동의하며, 그들의 추측을 "흥미로운 이론"이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 있는 조사"라고 불렀습니다.
"사람들이 패스트푸드 주문 시 10달러를 배달 앱으로 결제했는데 15달러가 됐다면, 그들은 이미 그 가격을 받아들였을 것이므로, 편의성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더라도 드라이브스루 창구에서 14달러를 내는 것에 덜 반대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그들은 설명했습니다.
많은 패스트푸드 팬들은 높은 배달 비용이 매장 가격 급등을 정당화할 수 없다며 이 이론에 분노했습니다.
한 고객은 배달 서비스에 대해 "총 비용이 15달러라면 적어도 정신적으로는 편의성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소비자들은 가격 인상으로 인해 패스트푸드를 먹지 않게 되었다고 공유했고, 한 사람은 제품이 가격만큼의 가치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그들이 원하는 가격 폭등을 수긍할만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들이 지금쯤은 일반적인 트래픽 감소를 보고 있기를 바랍니다."
"14달러짜리 버거와 감자튀김을 원한다면 지금은 대신 술집과 그릴에 갈 겁니다. 맥도날드는 이제 장거리 여행 중 긴급하게 들를 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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