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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데이터는 뉴욕의 음식배달 기사와 주문에 대한 최저임금법 영향 보여줘

오늘의배달뉴스

by Tmax 2024. 7. 16.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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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시 당국이 공유한 보고서 에 따르면, 뉴욕시의 도어대시와 우버이츠와 같은 플랫폼에서 일하는 배달 기사들의 최저임금법이 시행된 이후 시급이 7달러 이상 인상되었습니다.

이 데이터는 논란이 많은 임금 규제가 성장하는 음식 배달 시장에 미친 초기 영향을 보여줍니다 . 뉴욕시는 12월에 배달 ​​기사에 대한 최저 임금법을 시행하기 시작했고, 시애틀은 1월에 유사한 법을 시행했습니다.

올해 1분기 뉴욕시 근로자의 시간당 소득은 팁을 포함해 11.72달러(약16,000원)에서 19.26달러(약26,700원)로 늘어났으며, 작년 동기 대비 64%나 증가했습니다.

도시의 소비자 및 근로자 보호 그룹의 보고서 에 따르면 배달 건수가 8%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는 "근로자가 더 높은 임금을 받는 가운데서도 업계가 계속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도시는 보도자료에서 밝혔습니다 .

보고서는 시간당 급여가 상당히 증가한 반면, 시간당 팁은 전년 대비 60%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법률이 시행된 후 앱 내에서 팁 메커니즘을 변경했습니다.

보고서의 다른 주요 내용(전체 ​​내용은 아래 참조):

전체 근로자 수는 전년 대비 9% 감소했습니다.
총 소비자 지출은 10% 증가해 1억 83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소비자가 지불한 수수료는 주당 평균 2,010만 달러로 전년 대비 58% 증가했습니다.

 

도어대시와 우버Uber는 새로운 규정에 강력히 반대했습니다. 그들은 회사에서 임금 기준을 상쇄하는 방법으로 설명한 새로운 소비자 수수료를 시행했습니다.

도어대시 대변인은 그릭와이어GeekWire에 보낸 성명에서 뉴욕시의 새로운 데이터 보고서를 "최저 임금 규칙의 영향에 대한 오해의 소지가 있고 노골적으로 편향된 평가"라고 부르며 "수많은 Dasher와 상인들이 매일 경험하는 것과는 전혀 맞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시의 엄선된 수치는 전체 상황을 말해주지 않습니다."라고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저희 플랫폼의 모든 측면에 있는 사용자들로부터 새로운 규칙이 단순히 효과가 없다는 말을 거듭해서 들었고, 실제 수치는 그 슬픈 진실을 증명합니다. 더 높은 비용으로 인해 Dasher가 배달해야 할 수천 건의 주문이 손실되었고 지역 사업체의 수백만 달러의 매출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도어대시는 최근 뉴욕시의 최저 임금법을 "파괴적" 이라고 불렀습니다 . 소비자들이 도어대시에서 2개월 동안 주문한 양이 약 85만 건 줄었고, 새로운 배달 기사 수는 20% 감소했다고 합니다.

"뉴욕 주민들에게 시의 극단적이고 깨진 최저 임금 규칙이 효과가 있다고 설득하는 것보다, 우리는 이 정책이 발효된 이후로 집중해 온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즉, Dasher, 상인, 고객 모두에게 효과적인 더 나은 접근 방식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뉴욕시의 최저 임금은 1분기에 시간당 최소 $17.96이었습니다. 이 도시는 4월에 팁을 제외하고 시간당 $19.56으로 기준을 인상했습니다 .

뉴욕의 데이터는 도어대시, 우버이츠, FanTuan, Grubhub, HungryPanda에서 나옵니다. 이 회사들은 도시 규정에 따라 데이터를 생산해야 합니다.

우리는 1월 이후 운전자 급여와 소비자 주문에 대한 데이터를 얻기 위해 시애틀시에 연락했습니다. 시애틀 노동 기준청 대변인은 "현재 급여 데이터와 근로자 수를 포함한 데이터는 앱에서만 제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월에 시애틀의 기존 법률이 시행된 이후, Uber와 도어대시는 모든 소비자 주문에 5달러의 수수료를 추가  하고 시의원들에게 법률을 개정하거나 폐지하도록 로비를 해왔습니다.

시애틀 시의회 의장 사라 넬슨은 4월에   운전자의 최저임금 기준을 시간당 26.40달러에서 19.97달러로 낮추는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

위원회는  5월에 CB 120775 에 대한 투표를 실시할 예정이었으나  ,  수정안을 심의하기  위해  갑자기 투표를 연기했습니다  .

이제 시애틀 의원들이 잠재적인 변경 사항에 대해 언제 투표할지는 불확실합니다 .

도어대시와 Uber는 최근 몇 주 동안 시애틀 시의회에 편지를 보내 CB 120775 법안을 통과시킬 것을 촉구했습니다.

시애틀 운전자들의 반응은 엇갈린다. 어떤 운전자들은 더 많은 돈을 벌고 있기 때문에 도시가 기존 임금 기준을 유지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다른 운전자들은 수입이 상당히 줄었고 주문도 줄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적어도 한 건은 .

레스토랑 주인들  도 상충되는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 일부는 현행법을 지지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수요 부족으로 인해 사업이 타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어대시는 5월에 뉴욕시와 시애틀의 규제로 인해 1분기에 전체 주문량이 1% 미만으로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애틀 노동 기준국은 1월 이후 최저 임금법과 관련된 근로자 문의 107건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중 하나는 UPS 소유의 당일 배송 회사인 Roadie에 대한 조사로 확대되었는데, 이 회사는 185명의 근로자에게 미지급 임금으로 22,000달러(약 3천만원) 이상을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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