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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 배달 플랫폼이 위생을 유지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

오늘의배달뉴스

by Tmax 2024. 10. 24.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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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의 대표적인 음식 배달 플랫폼 중 하나인 스위기는 파트너 레스토랑 전반의 위생 및 식품 품질 기준을 높이기 위한 스위기 씰 Swiggy Seal이라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지난 6개월 동안 수집된 700만 개 이상의 검증된 고객 리뷰에서 얻은 통찰력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레스토랑이 식품 안전과 청결을 개선하는 동시에 고객이 주문한 음식의 품질을 신뢰할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위기 씰이란 무엇인가요?


스위기 씰은 레스토랑이 높은 위생 및 식품 안전 기준을 유지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배지입니다. 이 회사는 실제 고객 피드백을 기반으로 수여된다고 주장합니다. 이 인증은 음식 배달 생태계의 일부 기존 문제에 초점을 맞추려고 합니다. 이 회사는 다음과 같은 핵심 영역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오염 방지
올바른 요리 기술
포장 품질


Seal을 받은 레스토랑은 Swiggy 메뉴 페이지에 배지를 표시하여 고객에게 청결에 대한 의지를 보여줍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현재 푸네에서 테스트 중이며 앞으로 몇 달 안에 인도 전역의 650개 이상의 도시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음식점 지원

스위기는 레스토랑 개선을 돕기 위해 전담 지원도 제공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레스토랑이 위생 기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계정 관리자와 체계적 보고서.

 

Eurofins, Equinox 등 FSSAI 인증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전문적인 위생 감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생 모범 사례와 청소, 해충 구제 등의 서비스에 대한 독점 가격에 대한 웨비나.

 

올해 초 파티알라에서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

어린 소녀가 조마토를 사용하여 주문한 생일 케이크를 먹은 후 사망했습니다.

그러자 음식 배달 회사는 해당 매장이 플랫폼에서 삭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레스토랑 주인이 앞으로 조마토에서 어떤 단체도 운영하지 못하도록 금지했습니다. 

조마토도 2019년에 위생 평가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매장은 특정 위생 관련 배지를 달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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