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배달 플랫폼의 쇼핑몰 진출
배달 플랫폼인 딜리버루가 비식품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배달 옵션을 확장하는 온라인 소매 부문인 '딜리버루 쇼핑'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딜리버루의 9주년을 기념일에 맞춰서입니다.
딜리버루는 출시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뷰티 및 개인 관리, 유아용품, 가전제품, 꽃집, 건강 및 약국, 반려동물 관리 분야의 소매 품목에 대한 접근을 제공합니다.
딜리버루의 원스톱 숍은 앱의 '쇼핑' 섹션에 LUSH, Xpressflower, Pet Lovers Centre 등 다양한 가맹점을 모아놓았습니다.
또한, 딜리버루는 사용자가 추적 가능한 링크와 애니메이션 인사말 카드를 담아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앱 내 선물 기능을 선보입니다.
딜리버루는 쇼핑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머신 러닝 기반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이 상황에 맞게 선물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딜리버루는 출시의 일환으로 1달러 배달 수수료와 할인을 포함한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능은 딜리버루 Singapore의 설문 조사를 반영한 것으로, 이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53%는 배달 플랫폼을 통해 비식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고 55%는 선물 배달 옵션을 원합니다.
"배달 서비스는 싱가포르인의 일상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으며, 식사와 식료품을 넘어 훨씬 더 진화했습니다. 딜리버루 쇼핑을 출시하면서, 우리는 더 광범위한 일상적 요구를 충족하도록 서비스를 확장하여 고객의 편의성과 가치를 높이고, 사람들이 집 앞까지 빠르게 배달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딜리버루 Singapore의 제너럴 매니저인 제이슨 파크가 말했습니다.
Xpressflower의 마케팅 매니저인 Karen Goh는 "꽃은 주문형 선물로 매우 좋기 때문에 딜리버루 쇼핑과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신선하게 따서 꽂은 꽃을 소비자의 집까지 바로 배달할 수 있어, 어떤 경우에도 완벽한 선물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싱가포르 국민들이 일상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배달 서비스에 점점 더 의존함에 따라, 우리는 딜리버루 쇼핑과 협력하여 반려동물 필수품을 집 앞까지 직접 배달하게 되어 기쁩니다. 딜리버루와의 협력을 통해 반려동물 주인은 다양한 제품에 편리하게 주문형으로 접근할 수 있는 대체 플랫폼을 제공받게 되어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돌보는 일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Pet Lovers Centre의 대변인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