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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커피점 사장이 되려면 이것을 알아야

Tmax 2024. 11. 1.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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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커피가 여기저기서 인기입니다.

미국서도 식물성 음료와 같은 극적인 음료 트렌드가 당연히 주목을 받는 가운데, 바쁜 음료 바에 필수적인 요소인 감미료가 조용히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비상업적 운영자의 관심을 요구하는 것이 많지만, 몇 가지 특정 감미료 선호도에 주의를 기울이면 엄청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 음료 소비자는 음료를 달게 만들고, 20%는 선택한 감미료를 찾을 수 없으면 음료를 전혀 마시지 않습니다. 
이는 2023년 JM Smucker Away From Home을 대신하여 Technomic이 실시한 Away From Home Opportunity Assessment에 따른 것입니다.

운영자들이 음료 제공을 개선하고자 할 때, 음료 바에 감미료를 위한 공간을 마련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핵심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식단 선호도

오늘날 건강을 의식하는 소비자들은 음료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식단 제한이든 라이프스타일 선택이든, 다양한 감미료 옵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가게 사장은 저칼로리, 무설탕 또는 천연 대체품을 찾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생 터비나도에서 아가베 넥타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범위는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 모든 고객이 고려되었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2. 세대별 선호도

이러한 세대별 선호도를 이해하는 것은 사업자가 모든 연령대에 공감을 얻는 음료 바를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면, 노년층은 자신들이 알고 있는 검증된 감미료를 선호합니다. 

또한 젊은 세대보다 칼로리를 더 중시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앞으로 더 자연스럽고 유기적이며 칼로리가 적거나 없는 대안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젊은 소비자, 특히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선호도가 음료 시장을 바꾸고 있습니다. 

JM Smucker Away From Home을 대신하여 실시한 Technomic의 2023 Away From Home 연구에 따르면, 학생들이 개인화된 경험을 선호하는 대학과 대학교 환경에서는 원하는 감미료가 보이지 않으면 음료를 주문하는 사람이 훨씬 적습니다. 

이러한 세대는 개인화된 음식 서비스 경험을 강력히 선호하기 때문에 음료 바는 운영자가 개인적인 터치를 제공하기 쉬운 장소입니다. 

천연, 유기농 및/또는 식물성 옵션은 이러한 커피와 차를 많이 마시는 사람들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3. 맛 선호도

테크노믹 Technomic의 연구에 따르면, 풍미 향상은 소비자가 특정 감미료를 선택하는 주된 이유이며, "순수 천연" 옵션이 그 뒤를 따릅니다. 소비자는 집에 있는 것보다 집에 없는 시간에 더 많은 단 음료를 마시며, 이는 사업자가 다양한 고급 옵션을 선보일 수 있는 심각한 기회(과도한 투자 없이)를 알려줍니다.

스테비아, 몽크프루트, 아가베는 모두 더 많은 손님이 찾는 기분 좋은 천연 재료로 독특한 단맛을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컵에 새로운 맛을 더하는 다양한 감미료 옵션을 제공하면 전체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인지도는 음료 구매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대학생과 B&I 소비자 사이에서 그렇습니다. 그러나 특히 급격한 변화의 시기에 많은 사업자는 비용과 물류에 더 집중하고 알려진 브랜드의 중요성을 완전히 간과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는 학생들이 다양한 옵션과 함께 친숙한 이름을 기대하는 C&U 환경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음료 바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명의 감미료를 사용하면 음료의 풍미와 전체 운영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테크노믹 Technomic의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의 51%가 브랜드명 제품을 우선시하므로 일반 옵션만 제공하면 잠재적인 판매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감미료에 관심갖고 혁명을 받아들이세요

소비자들은 특히 집 밖에서 음료를 마실 때 그 어느 때보다 컵에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게다가 Technomic은 푸드서비스 환경에서 음료를 더 달콤하게 만들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개인화와 보다 자연스러운 옵션에 대한 추세를 수용하면 음료 프로그램을 더욱 향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맛 선호도와 식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다양한 천연 감미료를 선택함으로써 운영자는 손님이 반복하고 싶어 하는 나만의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뛰어들기 전에 다섯 가지 소비자 페르소나와 그들이 컵에 기대하는 바를 살펴보세요.

 

💫 커피의 단맛을 조절하는 감미료 ...

커피에 단맛을 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감미료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과당: 설탕에 비해 상쾌한 맛이 나고 가격이 저렴해 캔커피 등에 주로 사용됩니다, 벌꿀, 올리고당, 대체감미료, 사탕. 
대체감미료는 설탕을 대신하여 사용할 수 있는 감미료로, 체중감량이나 당뇨병 환자의 혈당조절을 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체감미료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자일로스 설탕, 프락토올리고당, 스테비아. 인공감미료를 사용한 제로 커피는 미국 FDA와 유럽 식품 안전 위원회 등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인공감미료의 장기적인 효과가 명확히 밝혀지지 않은 시점이므로, 성분표와 일일섭취허용량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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